사업주훈련
회사를 살리는 유튜브&인스타그램 소셜미디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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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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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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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기업 116,622원 / 중견기업 103,664원 / 대기업 51,83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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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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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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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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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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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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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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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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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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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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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비정가 |
129,580원 |
| 교육비정가 |
0원 |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 지원금 |
0원 |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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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 소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
| 학습 대상 |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전임직원 |
| 학습 목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
| 교수 소개 |
이름 : 박대근 경력 : ㈜케이디쿠 스튜디오쿠 주식회사 ㈜라우드코퍼레이션 주식회사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인터내셔널이포츠그룹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매출 상승의 시작!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획 개요 |
| 2차시 |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채널 기획 |
| 3차시 |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 기획 |
| 4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채널 운영 노하우 |
| 5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콘텐츠 분석 노하우 |
| 6차시 |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
| 7차시 |
본격!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 1 |
| 8차시 |
본격!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 2 |
| 9차시 |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 1 |
| 10차시 |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 2 |
| 11차시 |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품격을 높이는 노하우 |
| 12차시 |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
| 13차시 |
유튜브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
| 14차시 |
실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 1 |
| 15차시 |
실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 2 |
| 16차시 |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 1 |
| 17차시 |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 2 |
| 18차시 |
조회 수 상승을 위한 유튜브 계정 운영 관리 노하우 |
| 19차시 |
유튜브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
| 20차시 |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음향 제작 - 1 |
| 21차시 |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음향 제작 - 2 |
| 22차시 |
마케팅 콘텐츠 개발은 이제 AI가 한다 |
| 23차시 |
콘텐츠 제작을 위한 AI 기초 지식 파악하기 |
| 24차시 |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 1 |
| 25차시 |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 2 |
| 26차시 |
AI의 기능을 200%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 1 |
| 27차시 |
AI의 기능을 200%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 2 |
| 28차시 |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을 위한 요점 정리 |
| 29차시 |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 1 |
| 30차시 |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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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60% |
30% |
10% |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7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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