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4,720원
실결제금액 104,72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학습 대상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학습 목표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이름 : 한종률 소속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학위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경력 : 동서식품(주),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2차시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3차시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의 수립하기)
4차시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5차시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6차시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7차시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8차시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9차시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10차시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11차시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12차시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13차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4차시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5차시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16차시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