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4,720원
실결제금액 104,72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3.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 

학습 대상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 목표

​1.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3.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이름 한종률
연세대학교 석사 식품공학
경력사항 _(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_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_동서식품(주)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미래형 리더십
2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5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6차시 책임의식과 지식
7차시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8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9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10차시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11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12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13차시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14차시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15차시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16차시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