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부터 Z까지 매장관리의 모든것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7,780원
실결제금액 87,7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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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1.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2.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세일즈 스킬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

4. 매장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학습 대상

- 판매직 종사사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2.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세일즈 스킬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

4. 매장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교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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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1) 세일즈의 이해
2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2) 정보시대와 매장판매
3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1) 자사 매장 특성 분석
4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2) 자사 상품 특성 분석
5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3) 상품 체험 개발 방법
6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1) 매장 판매 사전 준비
7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2) 고객 니즈 파악하기
8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3) 상품 설명 방법
9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4) 상품 판매 확정하기
10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5)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
11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1) 상품 및 재고 관리
12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2)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
13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3) 고객관계관리 및 CRM
14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4) 매장 프로모션
15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5) 매장 디스플레이
16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6) 신유통
17차시 5. 인력 및 조직관리
18차시 6. 영업 및 매출 관리
19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1) 매장 경영 분석
20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2) 상권 분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1) 세일즈의 이해
2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2) 정보시대와 매장판매
3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1) 자사 매장 특성 분석
4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2) 자사 상품 특성 분석
5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3) 상품 체험 개발 방법
6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1) 매장 판매 사전 준비
7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2) 고객 니즈 파악하기
8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3) 상품 설명 방법
9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4) 상품 판매 확정하기
10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5)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
11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1) 상품 및 재고 관리
12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2)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
13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3) 고객관계관리 및 CRM
14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4) 매장 프로모션
15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5) 매장 디스플레이
16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6) 신유통
17차시 5. 인력 및 조직관리
18차시 6. 영업 및 매출 관리
19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1) 매장 경영 분석
20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2) 상권 분석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0% 3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