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
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과정 소개 |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학습 대상 |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
학습 목표 |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한종률 소속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동서식품(주) |
교재 정보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
2차시 |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
3차시 |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
4차시 |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
5차시 |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
6차시 |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
7차시 |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
8차시 |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
9차시 |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
10차시 |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
11차시 |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
12차시 |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
13차시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
14차시 |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
15차시 |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
16차시 |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
17차시 |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
18차시 |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
19차시 |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
20차시 |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
2차시 |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
3차시 |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
4차시 |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
5차시 |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
6차시 |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
7차시 |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
8차시 |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
9차시 |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
10차시 |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
11차시 |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
12차시 |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
13차시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
14차시 |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
15차시 |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
16차시 |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
17차시 |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
18차시 |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
19차시 |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
20차시 |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