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기초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세일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영업 프로세스 방법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2. 세일즈에 대한 사례 연구를 통해 필요한 핵심내용과 스킬을 익히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여 영업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1. 사원급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학습자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2. 대리급 : 세일즈의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영업 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습자​ 

학습 목표

1. 세일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영업 프로세스 방법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2. 세일즈에 대한 사례 연구를 통해 필요한 핵심내용과 스킬을 익히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여 영업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2차시 비즈니스의 4단계
3차시 서비스 품질과 마케팅 시사점
4차시 시장의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5차시 마케팅 전략(STP)
6차시 마케팅 믹스계획(4P)
7차시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PLC) 관리
8차시 소비자 태도(1)
9차시 소비자 태도(2)
10차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1차시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12차시 소비자 의사결정과정(2)
13차시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14차시 고객상담 및 성격유형별 설득전략
15차시 협상기법(개념과 전략)
16차시 협상기법(협상의 실행)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40% 5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