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디지털 마케팅으로 내 브랜드 레벨업 시키기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원
실결제금액 71,06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브랜드의 역사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각 산업혁명의 시대 변화를 통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인문학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된다.

- SNS마케팅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채널의 용어와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 

- 인스타그램 운영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네이버 블로그 목표와 운영 방향성을 설정하고 네이버 블로그와 검색엔진 최적화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카카오톡과 비즈니스 채널의 차이를 이해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설정할 수 있다. 

- 왜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지,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학습 대상

- 직원 및 관리자

-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학습 목표

-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브랜드의 역사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각 산업혁명의 시대 변화를 통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인문학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된다.

- SNS마케팅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채널의 용어와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 

- 인스타그램 운영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네이버 블로그 목표와 운영 방향성을 설정하고 네이버 블로그와 검색엔진 최적화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카카오톡과 비즈니스 채널의 차이를 이해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설정할 수 있다. 

- 왜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지,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교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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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브랜드의 역사
2차시 브랜드와 인간
3차시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4차시 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5차시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6차시 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7차시 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8차시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9차시 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10차시 카카오톡 채널 활용
11차시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12차시 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13차시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14차시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15차시 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16차시 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90% 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