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올리는 패션샵 운영스킬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4,720원
실결제금액 104,720원
  •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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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패션산업의 변화와 트렌드를 읽고 매장에 적용할 수 있다.
2. 매출활성화 및 매장관리 실무방안을 연구하여 매장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
3.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이해하고 적절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다.
4. 매출을 올리는 매장실무 사례를 바탕으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다.
학습 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패션산업의 변화와 트렌드를 읽고 매장에 적용할 수 있다.

2. 매출활성화 및 매장관리 실무방안을 연구하여 매장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
3.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이해하고 적절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다.

4. 매출을 올리는 매장실무 사례를 바탕으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이름 한종률

소속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학력 및 전공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졸업

경력

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동서식품(주)

관련자격증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혁명과 패션리테일의 변화Ⅰ
2차시 4차 산업혁명과 패션리테일의 변화Ⅱ
3차시 패션매장구조와 매장운영
4차시 매출공식과 매장진단
5차시 오프라인 프로모션Ⅰ. 매장프로모션(ISP)
6차시 오프라인 프로모션 Ⅱ. 아웃바운드 영업
7차시 온라인 프로모션Ⅰ.온라인몰과 SNS마케팅의 활용
8차시 온라인 프로모션Ⅱ.라이브커머스의 활용
9차시 매장의 인력채용과 직원관리
10차시 효과적 매장운영을 위한 관계관리
11차시 매출 달성을 위한 내부관리
12차시 VMD 매장관리Ⅰ.효과적인 VMD연출기법
13차시 VMD 매장관리Ⅱ.디스플레이연출과 고객동선 구성
14차시 VMD 매장관리Ⅲ.매장적용과 운영가이드
15차시 일반 고객관리-신규고객창출과 관리
16차시 우수 고객관리-고정고객 활성화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