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스토리, 사치가 아닌 가치를 담아라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28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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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만들어진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팔릴 수밖에 없는 물건을 만드는 작업이 중요하며,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야 한다.

가격이 아닌 가치로 경쟁하는 기업이 퇴보하지 않으므로, 

급속도로 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에게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루이비통의 과거와 현재 스토리,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며 명품의 반열에 오른 브랜드 사례를 통해, 

기업과 구성원의 지향점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 대상

기업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전 임직원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 및 기획 업무에 활용하려는 전 임직원​ 

학습 목표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가치를 지향하여 차별화된 기획 및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루이비통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    

앞서가는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교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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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왜 명품이 되어야 하는가
2차시 핵심역량을 발견하라
3차시 상품이 아닌 작품을 만들어라
4차시 가격 이전에 가치를 생각하라
5차시 매장에 가치를 숨겨라
6차시 가치를 높여 찾아오게 하라
7차시 고객에게 당당하라
8차시 변화를 이끌며 비전을 제시하라
9차시 디지털에 적극 대응하라
10차시 상품 3.0시대로 진입하라
11차시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서라
12차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라
13차시 소셜이라는 날개를 달아라
14차시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라
15차시 게임 엔진을 장착하라
16차시 명품은 플랫폼이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10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