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30차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90,960원
실결제금액 190,9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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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학습 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학습 목표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 

교수 소개

허지욱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1차시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2차시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3차시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4차시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5차시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6차시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8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9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30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