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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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돼요
A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되실 경우 

 

우선 회원정보 내의 생년월일과 휴대폰번호를 확인하여 주세요.

 

불일치 시 고객센터(02-393-2220)으로 연락 주시면 수정하여 드립니다.

 

수정 시에도 인증이 진행되지 않을 시 

 

본인인증 서비스 고객센터(02-708-1000)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인인증 서비스 고객센터의 경우 본인 외에는 인증문의진행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본인이 연락하여 주셔야 합니다.

Q 법인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A

법인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하는 방법은 통신사 별로 상이합니다.

 

KT

KT에서는 해당서비스를 법인명의 본인 확인 이라고합니다.

홈페이지와 전화고객센터에서는 해당서비스를 신청할수 없으며

본인혹은 대리인이 하기 구비서류를 챙겨서 KT대리점 혹은 올레 프라자를 방문하여 신청해야합니다.

자세한사항이 궁금하신분은 KT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1588-0114에 연락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실사용자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신청이용동의서(법인 인감날인),재직증명서

 

 

SKT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신청은 하기 구비서류를 챙겨 SK텔레콤 지점 혹은 대리점에 방문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같은 경우에는 T world  biz 홈페이지 에서 우선 법인 위임 대리인 신청하신후 법인 개인인증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

자세한 신청방법 T world  biz 혹은 1599-6011에 문의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위임대리인 등록 신청서(법인인감 날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위임대리인 신분증 ,위임대리인 재직증명서

 

 

LG U+

LG U+에서는 법인폰 본인 확인서비스 라고 부릅니다.

LG U+ 직영점을 방문하여 대면인증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후 신청자 회사 법인폰 관리자(인사팀)에서 LG U+기업 홈페이지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내용이 있는분들은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1544-0010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구비서류: 이용신청서(법인 인감날인) ,신분증, 재직증명서,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감증명서(대리 신청시 대리인 신분증및 위임장(신청자 인감날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와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